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가 저를 불편해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카테고리 없음

by 워치게임 2022. 11. 22. 18:26

본문

친구가 저를 불편해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른 채널만 이용해서 처음이라 어색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짧은말 써도 될까요..? 나는 고등학교다
원래 아주 가깝고 불합리?
같이 다니는 애들 중에 내가 제일 친하다.
며칠 전 문득 니가 내게서 거리를 두는 것 같아
나 자신이 착각한 것 같아서 계속 생각했는데 같이 있는 내내 느꼈으니 뭔가 있는 것 같던데요?
하지만 그녀와 말을 걸어도 전혀 거리를 두지 않고, 사소한 일에서 드러나는데…
쉬는 시간, 여행 시간에 함께 유튜브 시청하기
기다렸다가 같이 갔는데 지금은 그냥 다른 그룹
저리 가세요. 나와 대화하는 빈도는 거의 확실하게 줄었습니다.
그가 나에게 말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까?
생각해 보니 내 일부가 마음에 들지 않아
나는 이렇게 행동하고 싶다
근데 같이 있으면 말을 하지만 예전과 달라
뭔가 암울한 느낌? 전혀 춥지 않아
처음에는 내가 먼저 다가가 말을 걸었다.
돌아오는 반응이 너무 차갑고 나랑 대화도 하기 싫은 것 같아서 지금은 반응하기 힘들다.
대화를 나눌까요? 이 말을 했을 때 이 친구가 나랑 똑같이 대해준다고 하면 뭐라 더 할 말이 없네요... 복잡해서 조언이 필요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