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그 남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카테고리 없음

by 워치게임 2021. 11. 2. 20:29

본문

나는 그 남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사귄다고 마음을 놔줬고 이듬해 고백을 받았는데 남자친구가 남자친구랑 사귀는 사이에 나한테 고백을 했고 내가 "어? 너도 같이? 말 한마디 해주고 전 전남친을 놀렸는데 남자 몇명이 내 물병을 움켜쥐고 잡았다? 중간에 내 가방을 챙겼어 학교를 중퇴하고 친구가 그것을 보았지만 내 전 남자친구가 내 일기장을 꺼내 미친 듯이 읽더니 집어 들고 펄쩍 뛰었다.

댓글 영역